민원신청 대상

한국광해광업공단 업무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일반종합민원 : 일반민원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일반민원
  • 공단의 업무와 관련한 이의신청, 진정, 건의 또는 질의
  • 승인·인가·허가·인증·등록의 신청
  • 분석실험 의뢰
  • 기타 공사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의사표시
  • 직원의 소극적 업무 처리

신고양식 다운로드

답변기한은 최대 15일 입니다.

동일 내용의 반복게재, 욕설, 비방, 광고성 글, 허위 사실 유포, 업무와 관련 없는 글, 개인정보가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청탁, 금품수수행위, 직원비위, 공직기강, 근태, 공사계약, 기타 품위손상사례 등 공단의 부조리는 클린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민원신청 처리절차
  1. 민원제출
    (실명)
  2. 민원부서
    (민원접수 및 주관부서지정)
  3. 주관부서
    (조사 및 처리, 처리결과통보)
  4. 민원인
    (처리결과 확인)

정보관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